‘치과위생사와 함께하는 건강과 삶의 균형’ 학술강연 및 포스터 전시 진행

지난해 개최된 치위협 종합학술대회 모습

대한치과위생사협회가 11월 11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창립 제41주년 기념 제40회 종합학술대회 및 제18회 치과위생사의 날’을 개최한다.

치위협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종합학술대회 행사개요 및 사전등록 안내를 공지했다.

‘치과위생사와 함께하는 건강과 삶의 균형’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학술강연과 포스터 전시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보수교육점수 4점(2개 강연 이수), 8점(4개 강연 이수)이 부여된다.

보수교육점수와 관련해 치위협은 “강연장에 입장, 퇴장 시 반드시 회원증카드 또는 임시출결카드를 전자출결시스템 단말기에 체크해야 이수시간이 확인돼 보수교육 평점 취득이 가능하다”며 “확인된 이수시간이 당일 본인이 선택한 강연의 총 강연시간에 미달할 경우 보수교육 평점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다”고 당부했다.

학술대회 사전등록 마감은 10월 22일 오후 6시까지이며, 등록비는 치과위생사(면허 소지자) 4평점 선택 시 11만원, 8평점 선택 시 22만원이다.

협회 등록회원(평생회원, 등록정회원, 임시정회원)과 비치과위생사의 경우에는 각각 7만원, 14만원이다.

등록방법은 치위협 홉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종합학술대회 등록페이지에서 진행하면 되며, 참가자에게는 중식과 기념품, 초록집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