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토크값 80N/cm 일정하게 구현… 안정적인 임플란트 시술 도와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하는 KaVo社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가 작지만 강력한 파워로 안정적인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해 임상의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EXPERTsurg’는 INTRAsurg 300Plus 대비 20% 소형화하고, 28% 경량화 시켜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이처럼 기존 제품 대비 소령화, 경량화로 임상의들의 수술 피로도를 낮췄으며, 강력한 엔진 파워를 갖춰 최대 토크값을 80N/cm까지 일정하게 구현한다.

특히 ‘EXPERTsurg’는 두 가지 기능을 갖춰 강력하고 안정적인 토크값을 구현하는 것이 강점.

EXPERTsurg Intelligent 모터 콘트롤은 RPM에 상관없이 저속에서도 강력한 파워를 지원하고, 고속에서도 일정한 토크값을 유지시켜 준다.

이와 함께 보다 안정적인 시술환경 조성을 위해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을 탑재했다. 모터의 토크 값이 변해도 별도의 기구가 필요하지 않고, 한 번의 조작만으로도 처음 설정한 토크값으로 보정해준다.

한 임상의는 “EXPERTsurg는 작고 가벼워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임플란트 난케이스도 충분히 시술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한 토크값이 시술이 끝날 때까지 일정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넓고 선명한 43인치 컬러화면도 장점이다. 수평각 ±70°와 수직각 ±60°를 적용함으로써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해 시인성을 극대화 했다.

이에 더해 각 시술과정도 4~10단계 시각적 아이콘으로 표현해 직관적인 인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아울러 ‘EXPERTsurg’는 우수한 부속품을 사용해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켰기 때문에 고장으로 인한 진료 공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밖에도 셀라인 튜빙 방식을 내부 삽입에서 외부 연결로 개선하면서 가볍고 유연해 사용이 편하다. 수술 시 움직임이 편하고, 가볍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에 따른 피로도를 감소시켜준다.

오스템 관계자는 “EXPERTsurg는 지난 2015년 런칭 이후 연평균 400여대를 판매하면서 명실공히 대표 임플란트 엔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국내를 넘어 미국과 중국, 유럽 등에서도 2017년 한 해만 약 700대를 판매할 정도로 강력한 파워와 안정성을 검증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