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11~12월 세미나 개최… 유준상 원장, 10년간 MTA 임상데이터 대공개

유준상 원장

신흥이 11월 21일, 12월 12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매년 신흥과 MTA 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는 유준상(유치과병원) 대표원장이 유저 임상케이스 및 빠른 Biofilling 방법, 안전한 MTA 제거법, 임상 성공률, 발표저널 요약, VRF(Vertical Root Fracture) 원인과 예방 등에 대해 발표한다.

특히 유 원장은 10년간 쌓아온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심도 깊은 강의를 펼치며, 핸즈온을 통해 MTA 이용과 임상에 도움이 될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은 세미나 특판(Stater Kit)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의 전문가인 유준상 원장과 함께하는 신흥의 대표적인 인기 강의”라며 “MTA 제품을 활용한 근관내이식술의 최신 트렌드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등록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에서 하면 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 및 등록비 50%를 덴탈비타민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