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경화 심도로 술자 편리성 높아… 자연스러운 심미성에 만족도↑

신흥이 이번 11월 높은 강도와 뛰어난 조작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BEAUTIFIL 레진’의 새로운 Bulk 라인 ‘BEAUTIFIL-Bulk’를 선보였다.

‘BEAUTIFIL-Bulk’는 뛰어난 와벽 봉쇄력과 깊은 경화 심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Bulk 컴포지트 레진으로 ‘BEAUTIFIL-Bulk Flowable’과 ‘BEAUTIFIL-Bulk Restorative’로 구성돼 있다.

‘BEAUTIFIL-Bulk’의 가장 큰 장점은 깊은 경화 심도다. 기존 Composite 레진이 2mm 정도를 충전할 수 있는 것에 반해, ‘BEAUTIFIL-Bulk’는 한 번에 4mm까지 채울 수 있어 술자의 편리성과 진료시간 단축을 가능케 해 준다.

특히 ‘BEAUTIFIL-Bulk Flowable’로 라이닝과 동시에 4mm를 충전하고, ‘BEAUTIFIL-Bulk Restorative’로 교합면까지 충전할 시에는 단 두 번만에 최대 8mm까지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주변 치아 색상과 자연스럽게 동화되는 카멜레온 효과를 갖고 있어 심미성이 우수하다. 광투과성과 광학산성의 특징을 기반으로 주변 치아에 맞게 자연스러운 색 구현이 가능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이 외에도 ‘BEAUTIFIL-Bulk Restorative’ 충전 이후에 대합치를 저작하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러운 교합면 형태를 형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합수축률이 낮아 Cavity Wall 봉쇄에도 강한 면모를 보이는 등 기능 및 심미 측면에서 술자와 환자를 모두 만족시킨다.

신흥 관계자는 “‘BEAUTIFIL-Bulk’는 기존의 SHOFU社가 자랑하는 특허 기술인 S-PRG 기법에 더불어 SHOFU만의 색상 동화기술 카멜레온 효과와 교합 조정 테크닉이 구현된 벌크필 레진 제품”이라며 “유저 편리성과 심미성을 극대화 한 만큼 최상의 수복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