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우 원장

이인우 원장, OneGuide 실전 활용 노하우 전수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이달 21일 서울 마포 AIC 연수센터에서 ‘OneGuide System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원데이 세미나에서는 이인우(서울플란트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예측 가능한 OneGuide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강연과 핸즈온을 진행한다.

이인우 원장은 “이번 코스에서 OneGuide 소개 및 사용방법, 부위별 수술 요령을 설명할 것”이라며 “참가자들에게 OneGuide의 이론적인 부분과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Practical tips and Hands-on 과정은 지난해 진행된 OneGuide System 세미나와 달리 하루로 진행된다. 아울러 기존의 Smart Guide KIT, Parallel Guide KIT 소개 및 실습 내용을 줄이고, 오스템의 OneGuide에 대한 내용을 강화했다.

강의는 OneGuide KIT를 바탕으로 Sinus 전용 OneCAS KIT, 전치부 전용 OneMS KIT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 교육 및 실습을 진행한다.

또한 OneGuide 환자 상담모델이 개발 완료돼 참가자들의 교보재 구매가 가능하다. 오스템은 오스템 교보재에 대한 참가자들의 구매 문의가 많아 임상자문회의를 통해 OneGuide 교육실습용 교보재를 개발, 치과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상담모델을 마련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매번 OneGuide 세미나를 개강할 때마다 다양한 케이스를 통한 이론과 실습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통해 참가자들의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