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부터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까지 ‘풍성’

신흥이 지난 13~14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2019 한국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및 학술대회(KDX)’에서 다양한 제품 전시와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에서는 올해 DV World가 강력 추천하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지난 IDS2019에서 화제를 모은 지구촌 유치관 ‘Kids Crown’을 비롯해 ‘Perma Golden Crown’ 등 크라운 제품과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ZiLMaster’, 명품 치과기구로 유명한 Hu-Friedy, TDM 등에 대한 프로모션이 이목을 끌었다.

또한 개원을 앞둔 예비개원의들을 위한 신규상담부터 유니트체어, 골드니안, 개원 필수제품 및 프로그램 등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랜섬웨어 방지 백업관리시스템 특허로 더욱 든든해진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에 대한 인기가 높았다.

아울러 신흥 임플란트 베스트셀러 제품 ‘Luna S’를 비롯해 신제품 ‘NiTi Brush’, ‘Luxator® RootPicker’ 등을 선보였으며, 교정, CAD/CAM 부스에서 진행한 특별한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는 휴식 공간과 와인, 다과 등을 제공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신흥은 “이번 KDX를 통해 많은 치과의사들이 봄기운 가득한 혜택을 누렸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DV World는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