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 임상연구증례 및 케이스 리포트 주제 모집

신흥이 올해 하반기 개최 예정인 임플란트 국제심포지엄 ‘SHINHUNG IMPLANT DENTISTRY(SID) 2019’를 앞두고, 5월 24일까지 임상포스터 참가 신청을 받는다.

SID 2019 임상포스터 모집은 신흥 임플란트 시스템(SIS)의 임상연구증례와 케이스 리포트를 주제로 진행되며, 매년 각 치과대학병원 전공의를 비롯해 개원의들이 다양한 SIS 임상증례를 선보이며 참가하고 있다.

올해의 세부 연구주제는 ▲SIS Clinical Report ▲SIS Long-term Success ▲SIS Bite Impression Coping ▲Bio Material-Maxpore 등이다.

제출된 임상포스터는 SID 조직위원회가 심사 및 평가해 대상 1명, 최우수상 5명, 우수상 10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포스터는 소정의 연구비가 지원되며, 수상자 시상은 SID 2019 심포지엄 당일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SID는 조직위원회가 새롭게 구성됐다. 지난 3월 초도모임을 시작으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조규성 조직위원장은 “지난해 SID에는 전년보다 두 배 늘어난 총 130건의 임상포스터가 출품됐다. 이처럼 매년 신흥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연구가 이어지고 있다”며 “올해도 SID 조직위원회의 철저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임상 연구를 선정할 계획이다. 많은 치과의사들이 과감한 도전정신과 연구정신을 발휘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ID 2019 임상포스터 참가 신청은 5월 24일까지이며, 포스터 제출 마감은 8월 30일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