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피스 및 전기모터, EMS 스케일러, 구강카메라 SNAP 기본 탑재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2016년 11월 출시한 유니트체어 ‘K3 Power’가 진료편의성을 높여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K3 Power’의 인기 비결은 옵션으로 제공되던 핸드피스, 전기모터, 스케일러 등 치과 치료에 필요한 제품들이 글로벌 유명 브랜드로 기본 탑재된 것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K3 Power는 절삭 조절이 쉽고, 미세한 프렙과 정밀한 마진형성이 용이하다. 게다가 높은 파워와 강한 절삭력으로 보철물 제거가 손쉽다. 이는 일반적으로 2개씩 장착하던 High Speed Handpiece를 1개로 줄이는 대신, 토크 값이 강한 전기모터와 5배 증속 Friction Grip Handpiece로 대체했기 때문”이라며 “KaVo社의 우수한 전기모터용 Contra angle 및 Straight Handpiece를 기본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스케일러는 EMS社 S5와 S5L을 기본으로 갖췄다. 오스템은 2015년 9월부터 EMS社와 협력을 통해 오리지널 모델과 동일한 EMS 스케일러를 OEM 방식으로 공급해왔다.

‘K3 Power’에는 파워와 내구성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EMS SS와 S5L을 동일한 OEM 방식으로 제조해 공급하고 있으며, 특히 EMS S5L은 라이트가 지원돼 구치부 등에 진료가 편리하다.

또한 오스템이 장기간 연구개발한 구강카메라 ‘SNAP’도 장착됐다. ‘SNAP’은 고품질 영상은 물론, 보험청구프로그램 하나로 및 두번에가 호환된다. 뿐만 아니라 구치부 안쪽까지 손쉽게 진입이 가능한 슬림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무선과 유선으로 구분되는 ‘SNAP’은 K3 Power 구매 시 무선 1개 가격에 유선 구강카메라가 추가로 제공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K3 Power는 핸드피스나 스케일러 등 유니트체어에서 필요한 제품들을 명품으로 기본 구성해 진료편의성을 높였다”며 “모든 구성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추가나 제외가 가능한 맞춤형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