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6월 2일 세미나 개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이사 김민정)이 6월 2일 오전 10시 강남 푸르덴셜타워 지하2층 B03 대회의실에서 치과위생사 대상 디지털치의학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위생사를 위한 디지털치의학 완전정복’을 주제로 박현식(하임치과) 원장이 강연을 진행한다.

박 원장은 ▲History of digital dentistry ▲Process of digital clinic ▲Material and equipment ▲Intraoral scanning ▲Software design ▲Digital implant treatment 등을 다루며, 치과위생사가 임상에서 꼭 알아야 하는 디지털 관련 지식을 하루 만에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약 40년 전부터 디지털 시스템을 치과에 도입해 치료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했다. 지금은 구강스캐너 발전과 함께 CAD/CAM 시스템이 진료실에서 활용되는 범위가 늘어났다”며 “이에 디지털 시스템을 이용한 치과위생사의 역할과 노력이 중요해졌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에서 사용되는 최신 디지털 치의학을 다루고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교육비는 10만원이며, 선착순 20명에 한해 등록 가능하다. 등록 안내 및 문의는 브레인스펙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