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공식 출범한 재경동창회 연합회

6월 9일 치과의사회관서… 개원‧임상 궁금증 해소 및 방향 제시

전국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재경동창회 연합회(회장 김응호)의 첫 행사인 ‘새내기 치과의사의 성공을 위한 토크쇼’가 6월 9일 오전 11시 치과의사회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1st Step into the Future’를 슬로건으로 새내기 치과의사와 함께 개원 및 임상, 삶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긍정적인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8개 대학 재경동창회장과 함께하는 토크쇼가 진행되며, 2부에서는 3명의 연자가 나서 경영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룬다.

정기춘(팀메이트치과) 원장은 ‘사라지는 치과, 살아남는 치과’를 주제로 꾸준한 성과를 올리기 위한 치과경영과 환자관리에 대해 발표하며, 강익제(NY치과) 원장은 ‘나에게 맞는 개원형태’를 주제로 신규와 인수, 공동 개원의 차이점과 장단점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정명진(명동우리치과) 원장이 ‘치과 병의원의 가치평가 기준과 평가방법’을 주제로 지분투자와 양도양수 시 치과병의원의 가치평가 기준에 대해 설명한다.

강연 이후에는 경품추첨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재경동창회 연합회 장영운(전남치대) 기획이사는 “토크쇼에서는 졸업 후 개원, 경영, 전망, 진로, 직원문제 등 여러 궁금증에 대해 재경동창회장들의 진솔한 경험담으로 함께 풀어낼 것”이라며 “치과병의원 경영전문가들의 명쾌한 질의응답 시간도 새내기 치과의사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