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어댑터로 5m 내 자유롭게 송수신… 공초점 레이저 갖춰 스캔 결과 정확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지난 5월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TRIOS3 Wireless’가 우수한 성능과 무선의 편리함을 갖춰 주목받고 있다.

‘TRIOS3 Wireless’의 강점은 무선 방식으로 스캔이 편리한 점이다.

특히 무선 방식에서 스캐너와 PC간 원활한 데이터 송수신을 위해 내부 네트워크가 아닌 무선어댑터를 채택했다. 이에 따라 5m 내에서 네트워크 장애 걱정 없이 편하게 스캔 및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자유로운 이동과 사용이 가능하다. 팀뷰어 등 특정 어플을 활용할 경우 송수신 거리 내에 있는 여러 체어용 모니터에 스캔 화면을 전송, 상담 및 진료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스캔 오류가 매우 낮다. TRIOS3 유선타입에서 사용된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을 그대로 갖췄기 때문.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은 레이저를 쏘아 초점과 맞지 않는 빛은 제거하고, 초점과 일치하는 빛만 사용하는 원리다.

이를 통해 스캔한 이미지들을 모아 정확한 3차원 이미지를 형성하기 때문에 스캔 과정에서 불필요한 부분 발생 시 대부분 자동 삭제돼 스캔 결과가 정확하다.

게다가 높은 정확도로 다양한 CAD/CAM 워크플로우에 활용 가능하다. Crown과 Bridge, Veneer, Inlay와 Onlay, Abutment, Implant Bridge 등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Auto Focus 기능을 갖춰 좁은 구강 내에서도 선명한 스캔이 가능하며, 자동 스캔 위치 정렬 기능으로 디지털 구강 스캔 시 스캔 영역을 바꾸거나 잠시 멈춰도 이어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재촬영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TRIOS3 Wireless’는 환자에게 쾌적한 진료환경을 제공한다. 디지털 스캔 방식으로 인상 채득 방식의 거부감을 감소시켰으며, 약 2분이면 상‧하악 모두 스캔을 완료해 체어타임을 단축시켜준다.

이 밖에도 스캔 데이터를 온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치과기공소로 전송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시키며, 파손이나 지연 등 배송으로 인한 문제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TRIOS3 Wireless는 TRIOS3의 다양한 장점에 무선의 편리함을 더해 최고의 구강스캐너로 평가받고 있다”며 “특히 전국 오스템 기술지원 네트워크, 원격 고객센터를 통한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상 불편함이나 고장 걱정 없이 환자에게 편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