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6월 30일 실장 및 팀장 대상 세미나 개최

세미나 연자 : (왼쪽부터) 이연아 실장, 최규영 강사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이 이달 30일 방배역 부근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에서 실장 및 팀장 대상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마련된 세미나에서는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실장 되기’를 주제로 이연아(이오스치과) 총괄실장이 강연을 진행한다.

교육내용은 ▲우리치과 매출확인(2500~3000만원)- 치과점검, 문제확인 ▲매출 200% 올리기(5000만원 올리기)- 개선방법 모색, 내부고객관리, 상담동의율 올리기 ▲매출 300% 올리기(7000만원 만들기)- 매출분석자료 만들기, 효과적인 매출 분석방법 ▲매출 400% 올리기(1억만들기)- 혼자 할 수 있는 소소한 마케팅 등으로 구성됐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치과매출에 고민이 많은 실장들에게 13년차 치과위생사가 특별한 실장이 되기까지의 병원 매출 상승 스토리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후에는 최규영 브레인스펙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실장이 움직여야 치과가 움직인다’ 주제의 세미나가 이어진다.

이 세미나에서는 ▲관찰의 힘: 실장은 팀원들에게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가 ▲초심을 잃지않는 실장되기 ▲오감을 자극하는 실장되기 ▲시범교육으로 소통하는 실장되기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교육비는 각각 5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브레인스펙으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브레인스펙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