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1일 서울대치과병원서… 6월 30일까지 ‘등록비 1만원’ 이벤트 진행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운영하는 임상치과위생사를 위한 유튜브 채널 ‘MJTV’가 구독자 2000명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브레인스펙은 7월 21일 오후 1시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지하1층 제2세미나실에서 ‘치과임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MJTV에 많은 성원을 보낸 스탭, 팀장, 실장, 원장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을 등록받고 있으며, 브레인스펙 대표강사가 총출동한다.

첫 강연에서는 김민정 대표가 MJTV 구독자를 위한 치과임상 Q&A를 진행하며, 전시부스에서 실습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어 최규영 강사는 구내촬영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줄 예정이며, 변지은 강사는 매일 사용하는 치과재료 사용법과 관리법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온은주 강사는 ‘후배님, 너도 치과에서 어벤져스가 될 수 있어’를 주제로 임상치과위생사를 위한 치과 직장생활 노하우를 소개하고, 김보경 강사는 ‘치과영어 바디랭귀지를 넘어 대화로 해보세요’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마지막으로 MJTV와 함께하는 토크 스테이지를 통해 구독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그동안 MJTV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달 30일까지 사전등록 시 1만원에 등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