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임플란트 부스 인산인해… 이인우 원장의 OneGuide 핸즈온 ‘호응’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지난 21~13일 개최된 ‘2019 대구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DIDEX)’에 참가, 디지털 제품군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오스템 디지털 제품군에서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OneGuide’로, 임플란트 시술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시술 후 예후가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오스템은 지난해 4월 상악동 전용 ‘OneCAS KIT’, 지난해 7월 좁은 골폭과 치간 간격에 사용가능한 ‘OneMS KIT’를 출시하면서 OneGuide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전시회 현장에서 OneGuide를 접한 임상의들은 “OneGuide의 라인업이 구축되면서 그 동안 천공 때문에 어렵게 느껴졌던 상악동, 골폭이 좁은 치아들도 안전하고 쉽게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하게 됐다”고 호평했다.

또한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도 인기를 끌었으며, 구강스캐너 유선타입 ‘Trios3’와 무선타입 ‘Trios3 Wireless’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SA와 HA 표면처리 우수성을 집약시킨 TSⅢ BA와 임플란트 시술 키트에 대한 많은 문의와 계약이 이뤄졌다.

이 밖에도 참가자들은 입지 선정부터 개원까지 케어해주는 오스템 인테리어 사업 상담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전시기간 중 진행된 디지털 강의에서는 이인우(서울플란트치과) 원장이 ‘OneGuide’를 주제로 핸즈온 을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우수한 디지털 제품들을 통해 디지털 리더 기업 이미지를 강하게 각인시킬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