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경영개선 프로젝트도 온라인 준비… SIDEX 2021 조직위원장에 김응호 부회장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보수교육이 차질을 빚고 있는 가운데 서치가 이달 중 온라인 보수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는 지난 3일 온라인 화상회의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코로나19로 보수교육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온라인 보수교육을 조속히 시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기로 했다.

권민수 학술이사는 “시스템 구축과 녹화 등에 시간과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만, 회원 부담은 최소화하고 양질의 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서치 온라인 보수교육은 시스템 구축을 거쳐 빠르면 이달 중 첫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치 회원제안사업특별위원회(위원장 김응호)도 그동안 개최되지 못하고 있는 치과 경영개선 프로젝트를 온라인교육으로 준비해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이사회에서는 SIDEX 2021 조직위원회가 새롭게 꾸려졌다.

조직위원장에 김응호 부회장이 임명됐으며, 김윤관 사무총장과 관리본부(김중민 재무이사)·학술본부(권민수 학술이사)·전시본부(박경오 자재이사)·국제본부(홍종현 홍보이사)·홍보본부(이상구 대외협력이사)·행사본부(양준집 법제이사)‧협력본부(송종운 법제이사) 등 7개 본부 체제를 유지한다.

이 밖에 ‘제13회 자연사랑 치아사랑 회원 등반대회’와 하반기로 연기됐던 ‘회장배 자선 골프대회’는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 개최하지 않기로 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