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새로운 재료 모음전에 DV Point 할인‧적립… 휴프리디 등 고품격 제품 선보여

신흥이 DV mall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가 흥행 중이다.

인기 비결은 매주 새로운 제품 모음전과 파격적인 DV Point 할인 및 적립이다.

‘Weekly DV on World’는 매주 DV mall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프로모션과 함께 소개하는 온라인 전시회다.

7월 20일 ‘템포러리 레진 모음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 모음전마다 높은 판매기록을 보이고 있으며, 그동안 적립된 DV Point를 사용할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2주차 ‘Carbide Bur, Diamong Bur, Denture Bur 모음전’에서는 ‘MANI NEW DIA BUR(3pkg)’가 일주일 동안 약 450개가 판매됐다. 또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BEAVERS BUR’도 큰 인기를 끌었다.

4주차 ‘발치, 수술기구 모음전’에선 휴프리디의 ‘Needle Holder’가 최대 매출 영예를 안았으며, ‘Mess Blade’는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명품 치과 기구로 명성이 높은 제품을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을 받았다.

이달 14일부터 진행되는 8주차에는 ‘근관 충전 모음전’이 진행된다. 이번 모음전에서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Calcipex’, ‘Vitapex’를 포함해 근관 충전 시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