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디자인과 내구성, 3년 무상보증… 술자 편안한 진료, 환자 최적의 안락함 제공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유니트체어 ‘N2’를 공식 론칭했다.

유니트체어 ‘N2’는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술자에게는 환자의 접근성을 높여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환자에게는 무중력 모드로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초경량 강화 소재의 슬림형 등받이를 적용해 술자의 환자 접근성을 높였다. 2관절 헤드레스트는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진료 포지셔닝을 할 수 있으며, 낮은 시트 포지션으로 소아와 노인 환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기존 유니트 체어 모델 ‘NEXT’에 적용해 호평을 받은 43인치 모니터를 ‘N2’에도 적용해 환자와의 원활한 상담을 돕는다.

이와 함께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체어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필요한 기능을 쉽게 구동할 수 있다. 또 핸드피스 인터락 스위치 기능은 먼저 선택한 핸드피스만 동작해 사용 안전성을 높였다.

카트 타입과 암 타입 두 종류로 판매 중이며, 특히 카트 타입은 진료 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풋페달 토글 방식 적용으로 스케일러 온오프 동작이 가능하고, 90도 타구대 회전 설계로 편의성 향상과 함께 분해와 세척이 용이하다. 아울러 2관절 구조 어시스턴트 유니트 타입으로 접근성 및 공간 확보가 용이하며, 내장형 티슈 홀더가 포함돼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구매 후 3년 무상 보증을 포함해 평생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정기 점검으로 소모품 및 노후 부품 체크를 진행함으로써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9개 지점 전문 엔지니어 배치로 12시간 이내 A/S를 운영하고 있어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메가젠은 유니트체어 ‘N2’ 론칭 기념 Big4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계약 고객 대상 기간 한정으로 ▲3년 무상 보증 포함 ▲‘43인치 모니터’ 무상 업그레이드(40만원 상당) ▲석션 홀더 ‘2nd Assi’ 무상 업그레이드(20만원 상당) ▲환자용 비말 차단 가드 ‘Votex 1상자’(8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