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억 돌파 이어 3개월 만에 기록… 사용 경험 남기면 추가 포인트 증정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 적립권이 누적 판매 30억을 돌파했다.

특히 이번 적립권 누적 판매 30억 돌파는 지난 3월 10억, 6월 20억에 이어 3개월 만에 달성한 것으로, 온라인 쇼핑몰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DV Point의 저력이 돋보이는 기록이다.

이를 기념해 10월 5일부터 1주일 간 DV mall에서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DV Point 적립과 사용경험 및 팁을 나누는 댓글을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DV Point 5000점을 제공한다. 또 우수 댓글 10명에게 DV Point 3만점 또는 프리미엄 피자 세트를 증정한다.

DV Point는 덴탈비타민 회원이 DV패밀리 사이트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치과 라이프의 핵심 포인트다. DV Point 적립권은 DV mall에서 구매 가능하다.

적립권은 10만점부터 1000만점까지 다양하며, 적립되는 포인트 대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재료 구매가 필요한 신규 개원의나 동료에게 선물하기에 유용하다. 최근에는 100만점 적립권 이상 구매 시 DV mall이 추천하는 국내 생산 페이스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혜택은 10월 31일까지다.

적립된 DV Point는 DV mall에서 기본 15% 차감 할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 DV mall 내 DV Point Shop에 입점된 제품들은 100% DV Point를 사용해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정기적으로 열리는 100일장 이벤트 기간에는 결제 금액의 5%를 DV Point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유니트체어 등 치과 장비를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때도 차감 할인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