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라이브 서저리와 토론 ‘호응’… DV mall 멤버십 혜택에 행사 기간 가입 증가

신흥이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DV mall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Untact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1’이 설 연휴에도 큰 인기를 끌었다.

오프라인만큼 현장감 넘치는 강연을 집에서도 편히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이 연휴 기간 참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Untact A.T.C 2021’은 A.T.C만의 차별화된 명품 강의와 토론으로 호응이 높다.

특히 오상윤(아크로치과) A.T.C 조직위원장의 ‘Paradigm Shift of Vertical Augmentation Technique&A Novel Concept of Surgical Technique for Vertical Ridge Augmentation’은 최다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오상윤 조직위원장과 현동근(플란트서울치과) 원장, 한승민(서울이촌치과) 원장, 구기태(서울대학교치과병원) 교수, 김영균(분당서울대학교병원) 교수, 박휘웅(서울에이스치과) 원장이 함께 진행하는 ‘수직골 증대술을 위한 자가골 채쥐방법 / Mambrane의 선택과 고정방법’에 대한 토론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상윤 조직위원장의 라이브 서저리 모습

구기태 교수와 현동근 원장의 강연 모습

동시에 열리고 있는 DV mall 내 온라인 전시회 ‘Untact A.T.C DV on World’에서는 파격적인 할인과 혜택이 제공돼 주목받고 있다. 전시회는 학술대회 등록자만 참가 가능하다.

오상윤 조직위원장이 라이브 서저리에서 강력 추천한 ‘Sinus Crestal Kit’, 임플란트 인상 채득과 바이트 채득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 장기간 임상으로 인증된 골이식재 ‘InterOss’가 가장 높은 판매 기록을 세웠다.

신흥은 “DV mall 멤버십 회원은 이번 Untact A.T.C에 무료 초청돼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신규 가입 및 재가입자에게는 최대 6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며 “이로 인해 DV mall 멤버십 가입자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증가했다”고 전했다.

한편, ‘Untact A.T.C 2021’ 참가등록은 이달 20일까지 DV mall에서 하면 된다.

멤버십이 아닌 일반 등록비는 2만원이다. 전액 DV Point로 적립되며, 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