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경치 회관서 MOU 체결… 연간 보수교육 이행 및 필요한 활동 지원 등 협력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와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 온라인 보수교육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지난 22일 경치 회관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최유성 회장, 손영휘 부회장, 이선장 총무이사 등 경치 임원진과 박광범 대표, 이수진 특수영업팀 부장 등 메가젠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측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 보수교육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측은 앞으로 ▲학회(지회)의 성공적인 온라인 보수교육을 위한 상호 협력 ▲연간 보수교육 이행 및 보수교육 이행에 필요한 활동 지원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활동 등에 협력키로 했다.

최유성 회장은 “치과계 발전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임플란트 제품 생산에 힘쓰는 메가젠과 MOU를 맺게 돼 기쁘다”며 “경치와 메가젠은 치과계의 한 가족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많은 부분에서 함께 협력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광범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이 하나의 교육 방식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고, 더 수준 높은 교육 제공을 준비하던 차에 경치와 MOU를 맺게 됐다”며 “앞으로 경치의 행사와 연자들의 강의 활동 등에 힘이 닿는 한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