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과 실습 병행으로 임상 노하우 전수

사진 설명 : (왼쪽부터) 이수영 원장, 김태은 원장

오스템임플란트가 10월 6~7일 서울 가산동 오스템AIC연수센터에서 ‘OneGuide’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를 주제로 이수영(서울라인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OneGuide 소개를 비롯해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며, 부위별 수술 요령에 대한 이론과 실습도 진행된다. 패컬티로 김태은(소중한치과) 원장이 참여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참가자들에게 OneGuide 이론과 실습을 진행하면서 실제 임상에서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Basic 코스로 구성돼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경험이 없는 치과의사들도 수강이 가능하다.

6일에는 ‘Basic Digital Guided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디지털 가이드의 기본 개념부터 현재 출시된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오스템 OneGuide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상황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계획 및 시술, 어버트먼트에 대해 설명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가이드도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 7일에는 ‘Advanced Digital Guided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OneGuide를 활용한 임플란트 시술 시 anchor pin의 사용법을 비롯해 심미적인 임플란트 시술에 대해 총정리한다.

또 이날 강의에서는 임플란트 스튜디오를 활용한 OneGuide 디자인 작업 등 실습도 진행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OneGuide 세미나 개강 때마다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이론과 실습이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의 임상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임상 및 강의 경험이 풍부한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