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및 스테디셀러 프로모션가 제공… 사진 인증 이벤트로 DV 포인트 1만점 적립

신흥이 내달 10~11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YESDEX) 2018’에서 DV World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올해도 임플란트, 엔도, 레진, 시멘트, 체어, 골드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된 가운데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과 기존 스테디셀러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주목할 만 하다.

이 달 새롭게 런칭한 ‘Perma Golden Crown’은 티타늄 코팅된 SS골드 크라운으로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하며, 비용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고 술자 또는 환자 취향에 따라 기존의 SS와 골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뛰어난 와벽 봉쇄력과 깊은 경화 심도를 자랑하는 ‘BEAUTIFIL Bulk’, 구강거치가 가능한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도 런칭 프로모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Hu-Friedy 명품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오래된 서랍 속 기구를 명품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노후된 덴탈 기구들을 브랜드 관계없이 Hu-Friedy의 스케일러/큐렛, 포셉, 엘리베이터, 레진기구, 교정용커터와 유틸리티 등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신제품 티타늄 임플란트 큐렛도 보상판매 품목에 포함됐다.

SIDEX에서 첫 선보인 ‘NiTi Brush’도 만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Bite Impression Coping, MaxPore 등 임플란트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특별한 프로모션가와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십 가입 즉시 DV 포인트 10만점을 적립해 주며, 다양한 추가 사은품과 구매금액 상관없이 무료 배송으로 온라인 구매에 부담을 줄여준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은 기본 덴탈비타민 회원 5% 할인, DV 포인트 15% 차감 할인, 덴탈잡 광고 시 추가 5% 할인과 더불어 멤버십 회원 5% 할인이 더해져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밖에 MTA 미니강의도 양일간 진행된다. 유준상(유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MTA의 효율적인 사용 노하우와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DV World 방문 고객 대상으로 사진 인증 이벤트 ‘반갑다 친구야!’도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치과가족, 지인 등과 함께 사진을 찍고 덴탈비타민 카카오톡으로 사진과 함께 DV 아이디를 보내면, DV 포인트 1만점을 적립받을 수 있다.

신흥은 “매년 YESDEX를 방문할 때마다 영남지역 치과의사들의 신흥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느끼고 있다”며 “올해도 DV World에 찾아줄 많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워드
#신흥 #YESDEX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