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링머신 ‘OneMill 4x’, 디지털 총의치 ‘MAGIC Denture’에 관심 집중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20~21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대한치과의사협회‧중부권치과의사회(KDA‧CDC)’의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에서 디지털, 임플란트, 재료 등의 제품을 전문 Zone으로 운영해 관람객들의 체험과 상담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이 주목받은 가운데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와 함께 3Shape 구강스캐너 ‘Trios 3’에 대한 문의도 쇄도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Trios 3로 구강스캔 후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를 통해 원데이 보철을 구현할 수 있다”며 “오스템이 제공하는 디지털 솔루션으로 진료환경 최적화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컴퓨터 가이드 시스템 ‘OneGuide’를 비롯해 CBCT T1, O2 Printer 등의 제품에 대한 인기도 높았다.

또한 국내 첫 디지털 총의치 시스템 ‘MAGIC Denture’와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

MAGIC Denture를 시연한 한 참가자는 “환자의 잘못된 저작습관도 이유가 크겠지만, 지금까지의 Denture 제작에서 치과기공사의 컨디션, 적합도 오차 발생 등의 이유로 치료 후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수리 및 재제작 등이 많았다”며 “MAGIC Denture 프로세스를 경험해보니 오차 없는 적합도와 환자 내원 횟수를 단축시킬 수 있다는 부분이 매우 획기적”이라며 적극적으로 구입의사를 밝혔다.

아울러 오스템의 TSⅢ를 비롯해 임플란트 시술 키트 등 인기 제품들을 폭넓게 전시하고, 관람객들이 데모존을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해 상담과 구매가 활발히 이뤄졌다. 오스템의 대표 제품인 ‘K3’에 대한 상담과 계약도 쇄도해 인기를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지난 2015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최근 100호 계약을 돌파한 오스템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줄이어 진행됐으며, 미백치약 뷰센과 쿨가글, 전문의약품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오스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이 정확도와 편의성으로 많은 상담과 계약이 이뤄졌다. 더불어 코잔의 MAGIC Denture, MAGIC Line 디지털 교정도 문의가 쇄도했다”며 “향후에도 정확하고 편하게 진료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치과시장 및 치의학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