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카페 및 신흥치과역사관 투어… ‘Kids Crown’에 높은 관심

신흥이 지난 6일 서울 본사에서 SHOFU 중국법인 직원 및 유치관 딜러 대상으로 방문투어 및 Kids Crown 특별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신흥이 마련한 투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SHOFU 중국법인 직원 5명과 딜러 7명이 참여한 가운데 DV 카페 이용과 신흥치과역사관 투어를 통해 신흥의 63년 역사와 뛰어난 기술력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투어 이후 세미나에서는 현홍근(서울대치과병원 소아치과) 교수가 소아치과 진료에서 SS 크라운 진료가 가지는 중요성과 사용법, 경쟁제품 대비 신흥 ‘Kids Crown’의 특장점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은 중국어 순차 통역으로 진행됐으며, 신흥의 ‘Kids Crown’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에 SHOFU 중국 딜러들의 질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 연구개발한 ‘Kids Crown’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40여개국에 수출돼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관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신흥은 관련 제품인 Perma Crown과 신제품 Perma Golden Crown을 중심으로 해외시장에서의 성과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신흥 관계자는 “중국 소아치과 시장은 성장 잠재력이 매우 높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신흥의 긍정적 이미지와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