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흥행 ‘대성공’

신흥이 지난 10~11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YESDEX) 2018’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전시에서는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이달 런칭한 티타늄 코팅 SS골드 크라운 ‘Perma Golden Crown’를 비롯해 깊은 경화 심도를 자랑하는 ‘BEAUTIFIL Bulk’, 구강거치가 가능한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 등이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Perma Golden Crown’은 비용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고 술자 또는 환자의 취향에 따라 기존의 SS와 골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기존의 베스트 셀러 ‘Bite Impression Coping’, ‘MaxPore’와 더불어 NiTi Brush도 인기를 끌었다.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됐다. 가입 즉시 DV Point 10만점 적립과 함께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이번 YESDEX에서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안내와 함께 회원만을 위한 와인 라운지가 운영돼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 밖에도 신흥은 미니강의와 포토존 등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MTA 부스에서는 유치과병원 유준상 원장과 이유상 원장이 미니강의 연자로 나서 MTA의 효율적인 사용 노하우를 전달했다.

또 DV World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사진 인증 이벤트 ‘반갑다 친구야!’가 진행돼 많은 관람객들이 치과가족, 지인 등과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신흥은 “향후에도 전시 행사를 찾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신흥 #YESDEX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