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Mill 4x’, ‘Trios 3’ 데모 시연에 관람객들 호평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10~11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YESDEX) 2018’에 참가, 큰 호평 속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에서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디지털 덴티스트리다. 특히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는 정밀도를 높이고 작업시간을 단축시켜 원데이 보철이 가능하다는 장점에서 관람객들로부터 문의와 상담이 쇄도했다.

이와 함께 3Shape 구강스캐너 ‘Trios 3’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OneMill 4x’과 ‘Trios 3’를 함께 시연한 참가자는 “Trios 3로 정확하게 스캔하고, OneMill 4x를 통해 오차 없는 밀링으로 확실한 원데이 보철이 가능할 것 같다”고 호평했다.

또한 기업 코잔이 서비스 중인 국내 첫 디지털 총의치 ‘MAGIC Denture’와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도 관심을 모았다.

아울러 컴퓨터 가이드 시스템 ‘OneGuide’를 비롯해 CBCT T1, O2 Printer 등 디지털 제품군의 인기도 높았다.

이 밖에 최근 100호 시공을 완료한 오스템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끊임없이 이어졌으며, 오스템의 대표 제품인 유니트체어 ‘K3’를 비롯해 임플란트 시술 키트, 미백치약, 전문의약품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최 측과 함께 준비한 YESmall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YESmall은 주최 측과 전시회 참가 업체가 이번 행사를 위해 만든 온라인 쇼핑몰이다.

행사장 방문 전 홈페이지에서 원라인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주문하고, 전시부스에서 바로 수령해갈 수 있는 이점으로 편하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이 정확성과 편의성을 갖춰 문의와 계약이 증가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오스템은 정확하고 편한 진료를 위한 우수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