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빛낸 인기제품 한 자리에…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운영으로 만족도 높여

신흥이 지난 8~9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18’에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 및 프로모션으로 올해 DV World 전시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날 GAMEX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관람객들이 DV World를 방문해 전시회와 함께 각종 참여 이벤트, DV Cafe,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경험했다.

최근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휴게 공간인 전용 라운지가 운영돼 눈길을 끌었다.

전시회 기간 동안 DV World 내에서 진행된 전용 라운지에서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 대상으로 와인과 다과 등이 제공해 관람객들의 피로를 해소시켜줬다.

 

덴탈이마트 라운지

 

올해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NiTi Brush 론칭 이벤트가 인기를 끌었다.

이와 함께 10월에 출시된 ‘Perma Golden Crown’도 론칭 이벤트와 함께 특별 전시특가로 제공됐으며, 레진기구 ‘BEAUTIFUL Bulk’,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 진공구강케어기 ‘닥터픽’ 등 신제품을 경험하기 위한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무엇보다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한 관람객들의 꾸준한 관심이 돋보였다. 신흥에 따르면, 인상채득과 바이트 채득이 동시에 가능한 ‘SIS Bite Impression Coping’, 골질부터 다른 골이식재 MaxPore, 그리고 지난해 선보인 후 탁월한 골삭제 기능으로 인정받고 있는 ‘SIS Bone Profiler’ 등 임플란트 베스트 제품에 대한 꾸준한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유니트 체어 부스에서는 자동 수관세척 시스템의 유니트 체어 ‘TAURUS G3’ 외에도 첨단 3D CT ‘PAPAYA 3D Premium’도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매 전시회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골드니안’에 대한 구매 문의와 정밀한 분석력과 합리적인 수수료를 자랑하는 신흥의 폐금사업 SGR(Shinhung Gold Recycle)에 대한 문의도 쏟아졌다.

이 밖에도 MTA 부스에서는 유준상(유치과병원) 원장이 MTA와 관련된 노하우를 전하는 별도의 미니강연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신흥은 “올해 DV World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샤인학술대회, A.T.C Implant Annual Meeting, KDX 등 다양한 학술대회와 전시행사에서 즐거운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 더욱 발전된 DV World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