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생체적합성으로 상처회복 촉진… 2월 샤인학술대회서 프로모션 진행

신흥의 콜라겐 치주조직재생유도재 ‘TERUPLUG’가 100% 순수 콜라겐으로 구성돼 생체적합성이 뛰어나고 알레르기 위험이 적은 특징으로 주목받고 있다.

발치 이후 감염요소가 제거된 발치창에 ‘TERUPLUG’를 적용하면, 지혈효과와 함께 상처부위를 외부 감염요소로부터 보호해 상처부위 감염과 오염을 낮추고, 환자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특히 생체적합성이 뛰어난 100% 콜라겐이 조골세포 유입 촉진 및 치주조직재생을 유도해 세포 생성과 상처회복을 촉진시킨다. 이를 통해 치주보존 및 치조골 형상 유지효과를 내 임플란트와 교정을 위한 발치에서 치료 기대효과를 상승시켜준다.

또한 혈액질환이나 당뇨병 환자의 발치치료, 발치 이후 지혈이 안 되는 경우, Dry Socket 혹은 발치 이후 감염부위 조직을 제거할 경우, 발치와 골절단술 이후 회복이 지연되는 경우, 구강 상악동 누공의 경우 등 발치와 회복 관련 시술 과정에서 ‘TERUPLUG’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흥은 “‘TERUPLUG’는 10% 열처리 및 무균실 제조를 통해 콜라겐 활성화를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환자 발치부위 상처회복에 효과가 우수하다”며 “발치 이후 진행될 임플란트, 교정 시술 등 뛰어난 임상 결과를 얻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TERUPLUG’는 소구치용(S사이즈, 8X25mm), 대구치용(M사이즈, 15X25mm) 두 가지를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2월 17일 코엑스에서 개최 예정인 샤인학술대회에서 특별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