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혜택으로 회원 수 빠른 증가… 2월 말까지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치과의사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이 회원 1500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의 멤버십은 지난해 6월 첫 선보인 이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시 4개월 만에 500명이 가입하며 쾌조의 출발을 보인데 이어 이후 3개월 동안 1000명 돌파하는 등 회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새해가 시작된 이후 특별한 혜택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멤버십 가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에 덴탈이마트 측에서는 2월 말까지 멤버십 회원 1500명 달성을 목표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열고 회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덴탈이마트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와 멤버십 가입 추천 이유를 담은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DV 포인트가 증정되며, 우수 댓글에는 프리미엄 피자세트가 증정된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 즉시 DV 포인트 10만점 적립과 함께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킹펜슬, Surgical 글러브, Profa File, 덴탈잡 채용소식 및 강조옵션 이용권과 무료 택배 등 총 10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추천을 통해 멤버십 가입 시 기존, 신규 회원 모두에게 프리미엄급 피자세트 또는 DV 포인트 3만점을 제공하며, 멤버십 회원은 신흥의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의 전용 휴게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연간 회원 선물권을 출시했다. 선물권은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해 덴탈이마트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멤버십 회원만 구매 가능하다.

이는 신규 멤버십 가입비가 19만9000원인 것에 반해 선물권은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혜택 제공에 덴탈이마트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들의 반응이 뜨겁다. 기존 멤버십 회원들은 “가입과 함께 제공되는 DV 포인트와 각종 혜택으로 가입비를 이미 보상받는 기분”이라며 “특히 금액과 상관없이 제공되는 무료 배송 서비스는 급하게 소량의 재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 치과에 단비와도 같은 소식”이라고 추천했다.

덴탈이마트 관계자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서비스를 알아봐주는 응원과 격려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치과의사들이 덴탈이마트 멤버십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가입 신청 가능하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