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인 치아구조에 최적, Positioning 편리… 강한 본딩력으로 탈락률↓

오스템임플란트와 휴비트가 판매하는 구치부 고정원 ‘SM Tube’가 2009년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인기다.

인기 비결은 우수한 성능과 적은 이물감이다. ‘SM Tube’는 Base Contouring이 동양인들의 치아면에 적합하도록 설계돼 Positioning이 편리한 것이 강점. 완곡을 이루고 있고 Dimple이 깊지 않아 Positioning 시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다.

또한 Bonding Strength가 강력하다. Mesh Base 공법으로 제작돼 표면적이 넓고, 본딩력이 우수하다. 이에 단단한 음식물을 주로 섭취하는 한국인 식습관에 적합하고, 탈락률이 거의 없다.

게다가 사이즈가 작고 Wing과 Hook가 치아면으로 숙여져 있기 때문에 이물감이 적으며, 와이어가 직접 맞닿는 Tube 입구를 MIM(Metal Injection Molding) 공법으로 제작해 와이어 삽입이 수월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출시 후 약 10년이 지났음에도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으로 사용자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많은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보다 우수한 품질의 Tube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