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n System’ 6가지 주요 키 포인트 짚어줘

신흥이 주최, 박창석(박창석치과) 원장이 진행한 ‘Damon System smile arc를 위한 2-DAY Hands-on Course’ 세미나가 지난달 29~30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됐다.

Damon User Group 회장이자 Damon System 유저인 박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데이몬 시스템에 대한 참석자들의 전반적인 이해를 도왔다.

1일차 세미나에서는 ‘What is the Damon system?’, ‘Damon system 6 keys’를 주제로 데이몬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와 데이몬 시스템의 6가지 중요한 키 포인트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이어 2회차에서는 ‘Smile Arc Bracketing Hands-on’, ‘CII, CII Bite Turbo Hands-on’, ‘Arch Wire Application Hands-on’, ‘CII, CIII Ext & Non extraction cases by using Damon system’ 등 브라켓 적용법과 비발치 케이스 등을 주제로 한 강의와 핸즈온 실습이 이뤄졌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실습재료인 Damon 브라켓 7-7 1 set와 bonding 실습 모델, 와이어 등이 제공돼 참석자들이 최적의 실습 환경에서 실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Damon system’의 가장 큰 장점은 환자뿐만 아니라 술자에게도 편안함을 준다는 점이다.

박 원장은 이러한 장점과 더불어 오랜 유저로서 자신이 갖고 있는 노하우를 함께 설명함으로써 ‘Damon System’을 처음 접하는 치과의사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한 참석자는 “Damon User Group 회장인 박 원장님이 본인의 연구 결과와 직접 치료했던 케이스로 강연을 진행해 더욱 신뢰가 갔고, 이해하기 쉬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