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신제품 첫 선보여… 덴탈이마트 멤버십 전용 라운지로 즐거움 Up

DV World 현장 사진

신흥이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2019’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로 참여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덴탈비타민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을 슬로건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DV World에서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첫 선보일 예정이다.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감염관리 제품들도 눈에 띈다.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하며, 또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의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와 함께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의약품 소독제인 ‘디터점스울트라(액)’이 이번 GAMEX에서 첫 선보인다.

이 외에도 뛰어난 가성비와 친환경 소재를 자랑하는 석션팁 ‘Hygosurge XL’, 펜 타입의 우수한 그립감으로 쉬운 발치를 돕는 ‘Luxator P-Series’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신흥의 베스트셀러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똑똑한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도 GAMEX 2019를 찾는다.

또한 덴탈이마트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한다. 라운지에서는 피자를 포함한 다과 및 와인, 음료와 함께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 즉시 DV 포인트 1만점 적립, 상시 할인 혜택, 무료 택배 서비스 등 9가지의 기본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재 멤버십 만료임박 고객 대상으로 재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흥은 “이번 GAMEX에서도 DV World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DV World를 방문해 무더위를 피하고 시원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