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9월 1일 전시회 참가… 다양한 이벤트 및 신제품 선보여

SIDEX 2019에서 아이오바이오 부스 현장모습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가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19’에 참가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GAMEX에서 아이오바이오는 ‘Qraycam Pro’ 등을 활용한 5단계 진료시스템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큐레이 699 만족패키지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오바이오는 “큐레이 5단계 진료시스템은 검사, 평가, 진단, 치료, 관리로 요약된다. 이를 도입하면 구강 상태를 검사하는 과정에서 치아우식 중증도에 따른 환자 구분이 가능해 과잉진료와 체어타임이 줄어들 것”이라며 “Qraycam Pro는 구강상태를 환자에게 사진으로 보여줌으로써 치과와 환자 간 신뢰를 구축하고, 환자에게는 주기적 구강검진 계기를 만들어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아이오바이오는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에서 패키지 상품의 임상시연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9월 출시 예정인 큐레이 신제품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부스를 방문해 신제품을 직접 시연한 후 설문조사를 하면 아이오바이오의 칫솔치약세트를 증정하며, 큐레이 제품 모형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 시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아이오바이오는 “이번 GAMEX에서 신의료기술로 평가받은 정량광형광기술의 우수성과 제품의 혁신성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해외 바이어를 공략하고 글로벌 네트워킹 구축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