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교정학회 전시회서 교정 필수 아이템 선보여

신흥이 지난 2~4일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치과교정학회 제52회 국제학술대회’의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담은 DV World를 선보였다.

이날 DV World에서는 신흥의 다양한 교정치과재료 및 제품, 서비스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특히 Bonding 및 Tube 제품과 함께 Damon System, 팔라탈 플레이트, 엘리베이터 및 본드 등 치과교정의 필수 아이템들이 주목받았다.

신흥의 주력제품이자 명품 브라켓으로 사랑받고 있는 ‘Damon Clear 2’의 높은 인기는 여전했다. 이와 함께 세계 최초 결찰이 필요 없는 Passive Self-Ligation 기술을 적용한 개폐형 슬롯 설측 Bracket ‘Alias’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외에도 비발치 교정치료를 위한 팔라탈 플레이트 ‘MCPA’, BIO 교정치료의 필수아이템 ‘C-tube’와 ‘Jin-E Screw’ 등 다양한 교정 제품들이 소개됐으며, 진료 필수 아이템 ‘Hu-Friedy 엘리베이터’, 유니버셜 본딩제 ‘CLEARFIL Tri-S BOND Universal’ 등도 프로모션가로 교정의들을 만났다.

신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흥의 교정제품에 대한 교정의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이벤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