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권 고객 위한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호응’… 위생관리용품도 높은 관심

신흥이 지난 9~10일 부산 BEXCO에서 열린 ‘YESDEX(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2019'에서 영남권 치과의사들을 위한 DV World를 선보였다.

이번 DV World에서는 신흥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치과위생관리용품 전문 부스, 골드 등을 선보여 인기를 얻었다.

특히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 그동안 서울, 경기권 전시회에서 주로 만날 수 있었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를 이번 YESDEX를 통해 경험한 관람객들은 편안한 휴식 공간과 다과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며 만족을 표했다.

또한 유럽 CE마크 인증 위생용품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와 함께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 세정이 효과가 탁월한 ’D-Suction Cleaner‘,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품 소독 및 멸균제 ’디터점스울트라(액)‘ 등을 선보여 치과 위생관리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밖에도 신흥이 제조한 글로벌 유치관 Kids Crown의 골드색 버전 ‘Kids Golden Crown’과 SIS, 유니트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덴트웹 등이 YESDEX를 찾았다.

신흥 관계자는 “올해 YESDEX에서 보내준 영남권 치과의사들의 사랑과 관심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내년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이 가득한 DV World를 선보여 늘 고객 곁에서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