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조직‧연조직 모두 시술… Er.YAG Laser 방식+Laser-in-Handpiece로 편리성 높여

신흥이 All tissues 레이저 ‘LITETOUCH’를 출시했다.

‘LITETOUCH’는 Er.YAG Laser(얼빔야그 레이저) 방식으로 연조직부터 경조직까지 다양한 부위에 대한 레이저시술을 가능하게 하는 치과용 레이저 장비다.

또한 핸드피스에서 레이저가 출력되는 Laser-in-Handpiece 매커니즘으로 제작됐다. Laser-in-Handpiece 매커니즘으로 출력된 레이저를 광섬유없이 직접 전달해 출력 손실이 없고 쉬운 유지보수를 돕는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핸드피스는 손의 움직임을 최소화 해 광섬유 사용의 불편함을 없애 술자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다양한 부위에서의 치과시술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임플란트는 물론 치주, 근관, 보존, 구강병리, 구강악안면외과 등 대부분의 영역에서 효과적인 절개와 염증제거 기능을 발휘한다. 특히 임플란트 표면 손상없이 임플란트 주위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

게다가 CO2 레이저보다 주변 조직에 열손상이 적어 치료 부위 회복이 빠르고, 치료 시 마취와 출혈을 최소화할 수 있다. 동시에 치과 진료 공간에 적합한 제품 사이즈를 갖췄다.

신흥 관계자는 “LITETOUCH는 열손상이 적은 Er.YAG Laser를 인체공학적인 핸드피스와 함께 선보이며, 연조직과 경조직 모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라며 “뛰어난 효율성을 지닌 All-Tissues 레이저 ‘LITETOUCH’를 향후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신흥 #LITETOUCH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