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관점 제품 분류 체계화… 인덱스 보완 및 책 무게 감소로 편리함 Up

신흥이 2020년을 맞아 ‘제21호 2020-2021 DV FRIENDS 카탈로그’를 발행했다.

DV FRIENDS 종합 카탈로그는 1989년 통권 제1호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발행돼 왔다. 모든 치과기자재의 상세한 정보 제공에 역점을 뒀으며, 트렌드와 변화 흐름도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제21호 카탈로그는 진료용 재료 부문을 임상 관점에서 재분류하고, 기존 기공 카테고리를 장비와 재료로 세분화했다. 또한 수술 및 진료용 장갑과 가운 등이 포함된 소모품‧기타 재료 카테고리를 새롭게 추가해 분류 체계를 업그레이드했다.

아울러 DV FRIENDS의 방대하고 다양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인덱스를 보완했다. 기존에는 제품명 앞에 제조사명이 기재돼 있었던 반면, 이번에는 제조사명을 제외한 제품명만 기재해 독자가 필요한 제품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카탈로그를 읽고 제품을 살필 수 있도록 용지를 변경해 책 무게를 줄였다.

신흥 관계자는 “많은 치과인들에게 더 쉽고 편리하게 DV FRIENDS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고민하며 이번 카탈로그를 준비했다”며 “카탈로그가 필요한 고객은 언제든지 요청하면 바로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제21호 2020-2021 DV FRIENDS 카탈로그’는 신흥 또는 덴탈세미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