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구강보건의 날 기념 ‘온라인 퀴즈 이벤트’ 진행

6월 18일부터 28일까지, 당첨자 발표 6월 30일… 전동칫솔, 커피쿠폰 등 경품 제공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 이하 치위협)가 구강보건의 날 기념 및 구강건강관리 중요성 고취를 위해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유퀴즈 온더 크다(KDHA)’ 이벤트는 6월 18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구강보건 관련 세 가지 퀴즈를 맞히는 방식이며, 정답을 모두 맞힌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전동칫솔과 워터픽,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 치위협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이벤트 홍보가 활발히 이뤄진 곳에도 혜택을 제공한다. 병‧의원을 포함해 퀴즈 참가자들이 유입경로로 언급한 곳들 중 가장 많이 언급된 기관에는 퀴즈 상품과 별개로 간식이 지원된다.

치위협은 원활한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유퀴즈 온더 크다(KHDA)’ 게시물을 통해 각 기관이 활용할 수 있는 포스터 이미지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치위협 박정이 부회장은 “구강보건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것은 물론, 국민들에게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배포되는 포스터를 활용해 많은 곳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