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재선기’ 7월 오픈… 치과의사의 치과재료 솔직 리뷰

김동환‧신철호 원장, 직접 사용한 제품 리뷰 및 임상 꿀팁 소개

치과재료에 대한 생생한 후기와 임상 꿀팁을 전하는 유튜브 채널 ‘재선기’가 7월 1일 오픈한다.

‘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의 약칭인 ‘재선기’는 치과재료와 제품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속 시원하게 들려주는 리뷰 채널이다.

김동환(서울복음치과) 원장과 신철호(서울로뎀치과) 원장이 출연해 매 영상마다 다양한 분야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본 후 솔직한 의견과 임상 노하우를 공유한다.

7월 1일에는 인상전 처치제 ‘DryZ’를 소개한다. 이는 치은 열구에 2분간 유지 후 세척, 건조시키면 바로 인상 채득이 가능하다.

이처럼 간단하고 강력한 효과로 출시 직후 덴탈비타민 온라인 전시회인 ‘UNTACT DV ON WORLD’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은 진료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출혈 위기를 극복하는 김동환 원장과 신철호 원장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DryZ’의 특징 및 기능과 함께 케이스를 직접 보여주며 임상 꿀팁을 소개한다.

개인적으로도 친한 선후배 사이인 두 출연자의 만담이 단순한 제품리뷰 이상의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재선기(https://bit.ly/3dou1Dm)’는 DryZ를 시작으로 다양한 치과재료 소개를 이어갈 예정이다.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선 유튜브에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또는 ‘재선기’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