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5일, 글로벌금융컨설팅‧교보생명 등과 업무협약 체결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가 지난달 25일 경기도치과의사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5개 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업체는 글로벌금융컨설팅, 한국아사히프리텍, 교보생명보험, 덴트리, 루트개러지 등이다.

이번 협약으로 업체는 수원시치과의사회 회원들을 위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원시치과의사회는 업체 홍보 지원에 적극 협조키로 했다.

구체적인 협약 내용을 살펴보면, 글로벌금융컨설팅은 수원시치과의사회 회원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상해 관련 법률서비스 제공 및 소송업무와 진료비 미수금 회수에 대한 내용증명통지 및 소송절차를 대행하며, 세무 무료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아사히프리텍은 수원시치과의사회 회원 치과에서 발생하는 치과용 폐금속자재 및 함유 귀금속을 정제 및 분석하고 수수료 할인과 폐아말감 수거, 의료용폐기물스티커(RFID), 골드가루 석션필터 등을 무상 제공한다.

교보생명 경인FP은 고객만족역량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다윈서비스 교육지원, 경영관리를 위한 퇴직연금제도 도입 컨설팅 자문 및 지원, 자산관리 및 생애설계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덴트리는 Double Oss, Single Bone, Four Oss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골이식재에 대한 가격 할인을 제공하며, 자동차 정비업체인 루트개러지는 각종 무상 점검서비스와 무상 딜리버리서비스. 정비비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위현철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번 협약으로 회원과 업체 모두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