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코로나19 재확산에 참가자 안전 최우선 결정… 기존등록자 자동 전환

신흥이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2020’의 온라인 개최를 결정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정부 지침을 따르게 된 것이다.

신흥 측은 참가자들의 안전과 코로나 감염 확산을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최우선이라는 판단을 내렸다.

이에 올해 SID는 온라인 심포지엄 ‘Untact SID 2020’으로 전환돼 개최된다.

SID 2020 조직위원회(위원장 김현종)와 강의가 예정돼 있던 연자들은 동영상 강의를 제작할 계획이다. 강의는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2주간 SID 2020 등록자 대상으로 공개된다.

신흥 관계자는 “Untact SID 2020으로의 전환은 치과 고객은 물론, 국민 안전과 관련 있는 치과 의료기기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온라인을 통해 기존의 오프라인과 동일한 감동과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Untact SID 2020’ 등록비는 2만원이며, DV mall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등록비는 전액 DV Point로 적립, 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기존의 사전등록 신청자들은 자동으로 Untact SID 2020으로 전환 등록되며, 차액은 환불 처리된다. 또한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