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교정학회 학술대회 맞아 온라인 전시관 개최… 다양한 제품 특가로 선보여

신흥의 DV World가 이달 2일부터 15일까지 DV mall에서 다양한 교정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달 열리는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를 맞아 온라인 전시관을 열고, 교정제품 소개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키로 한 것.

이에 지난해 DV World 프로모션에서 큰 관심을 받았던 ‘Damon Clear’, ‘Damon Q’, ‘Arch Wires’ 등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먼저 ‘Damon Clear’ 또는 ‘Damon Q’ 세트 구매 시, Opener와 함께 DV Point 5만점과 3만점을 증정한다.

또 Arch Wires 중 최적화된 악궁을 찾아줘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Damon Copper NiTi’는 고품질 대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1pk에 5만5000원이며, 세트뿐만 아니라 단품 구매에도 할인이 적용되는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이 외에도 본딩제, 기타 교정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두 DV mall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가이며, DV mall에서는 교정제품 외에도 명품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신흥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직접 만나지 못해 아쉽다”며 “하지만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어려운 시기를 신흥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