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부터 6월 12일까지 오스템 트윈타워서… 다양한 실습으로 보철 자신감 고취

김학후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3월 13일부터 6월 12일까지 오스템 트윈타워 세미나실에서 ‘PROSTHETICS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총 7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학후(구올담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 과정에 대해 심도 깊게 다룬다.

강의 커리큘럼은 ▲보철 재료의 특성 ▲보철 식립 위치 ▲교합조정의 Work Flow ▲Implant Impression ▲심미 임플란트 ▲Digital Guided Implant 등 보철계획부터 디자인, 심미보철까지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다양한 실습 기회도 마련됐다. OneGuide를 활용한 보철 임상케이스와 Implant Complication Management를 핸즈온 실습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임상 감각을 익히는데 도움이 되도록 1인 1 엔진에 1 마네킹까지 제공하며,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맞춤형 교보재 모형을 함께 활용해 풍부한 실습 시간을 갖는다.

이번 세미나에선 보철 분야 스타 연자로 꼽히는 김진만(서울리더스치과) 원장이 특별 연자로 나선다. 김 원장은 보철 임상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으로 다양한 보철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기회다.

디렉터인 김학후 원장은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기회를 마련해 보철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키고, 진료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교육이 될 것”이라며 “수년간 임상경험을 통해 익힌 보철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