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SIS Bone Profiler’ 런칭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 준비

6월 2~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7’에서 신흥이 다양한 인기상품 및 신제품을 선보이고, 부스별 미니강연, DV서포터즈, 이벤트도 진행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SIDEX의 신흥 부스에서는 ‘임플란트’ 부스가 가장 주목받을 핫스팟으로 꼽힌다.

지난해 선보인 ‘Bite Impression Coping’이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기존 제품에서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 런칭하며, ‘SIS Bone Profiler’ 신제품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되는 신제품은 모두 SIS(SHINHUNG IMPLANT SYSTEM) 제품개발위원회의 장기간 회의와 검토를 거쳐 개발됐다”며 “신흥은 꾸준히 SIS 제품개발위원회의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제품의 질을 높이고,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SIS임플란트 부스에서는 치과의사로 구성된 DV서포터즈가 관람객들과 임상에 대해 공유하고, 제품 사용법도 자세하게 설명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임플란트 부스에 방문하면 2016, 2017년 A.T.C Implant Annual Meeting에서 진행된 오상윤 원장의 라이브서저리와 SIS2016의 100분 토론을 감상할 수 있어 세미나를 아쉽게 놓쳤던 임상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SIS 2017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SID 2017’은 ‘Sinus Attack’을 주제로 개최되며, ‘SIS SINUS KIT’의 개발자인 김현종 원장의 라이브서저리도 마련된다.

엔도 · MTA · i-Bright 부스에서 미니 강연진행

개원의들을 위한 인기 연자들의 미니 강연도 진행된다. 먼저 TFA 엔도부스에서는 곽영준(연세자연치과)‧김현기(연세휴치과)‧이승준(서울하이안치과) 원장이 3~4일 엔도 강의를 펼친다.

세 연자는 임상 케이스를 통해 배우는 근관치료 방법에 대해 설명하며, 성공률을 높이는 엔도 노하우도 제시할 예정이다.

또 신흥이 새롭게 출시한 전동칫솔 ‘i-Bright’ 부스에서는 차희찬 대표가 제품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며, MTA 부스에서는 유준상(유치과병원) 원장이 ‘개업의를 위한 근관내 이식술’에 대해 설명한다.

신흥은 “다양한 인기제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핸즈온 부스와 치과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해 신흥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유익함을 모두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