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치과병·의원 맞춤 패키지 구성… 적극적인 구강·염증관리 도와

올인원바이오(대표이사 윤홍철)가 9월 3~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16’에서 치과의 전문적인 구강·염증관리를 도울 파격적인 가격의 ‘CH오랄겔 30 패키지’를 선보인다.

‘CH오랄겔’은 국내 최초 1% 클로르헥시딘겔로, 치주염 및 임플란트, 구취조절 등 다양한 케이스에 활용 가능하다. 세균성 염증 조절 및 향균효과가 특징.

‘Stater’, ‘Pro’, ‘Care’ 등 3개의 패키지로 구성돼 치과 병·의원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되며, 실 구입가의 약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가운데 ‘Stater 패키지’는 염증관리를 위한 ‘CH오랄겔’과 플라그, 치주염, 시린이 관리 등 전문치약 4종, 강모부터 임플란트 케어 등 전문칫솔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치약과 칫솔 전시대도 함께 제공한다.

또 ‘Pro 패키지’는 치주염, 임플란트 환자 등 구강 내 염증 조절이 필요한 환자에게 ‘CH오랄겔’을 사용해 적극적인 염증관리를 하고자 하는 치과에 적합하며, ‘Care 패키지’는 ‘CH오랄겔’과 두줄모 칫솔인 와타나베 칫솔, 치과 비치용 칫솔살균기와 보관함을 함께 구성해 보다 쉽게 염증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광고의 제품교환권을 절취해 부스를 방문하는 경우, ‘CH오랄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올인원바이오 담당자는 “최근 치료 후 성공적인 예후 관리가 중요해짐에 따라 환자가 치과와 가정에서 꾸준히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치과에서 적극적으로 관련 제품을 추천할 필요가 있다”며 “올인원바이오에서는 적극적인 염증 및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치과병·의원 상황에 맞게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