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일 코엑스서 개최… ‘Optibond S 50% 이상 할인’ 오전 Time Sale 진행

내달 17일 ‘제13회 2019 샤인학술대회’와 ‘제12회 2019 Damon Symposium’이 개최되는 코엑스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가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19년을 빛낼 신제품과 함께 덴탈비타민이 추천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들이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DV World에서 선보여질 신제품은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핸드피스 ▲NiTi 소재로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에 도움을 주는 ‘NiTi Brush’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하는 PERMA GOLDEN CROWN ▲정밀하고 확실한 루트픽커 ‘Luxator RootPicker’ ▲4mm 중합은 기본, 카멜레온 효과로 더 자연스러운 레진 결과를 이끌어내는 ‘BEAUTIFIL-Bulk’ 등이다.

또한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만날 수 있다.

2018 DV BEST OF THE BEST 제품으로 선정된 ▲보충수 ‘D-Water’ ▲NiTi File의 ‘Gold Standard PROFA FILE’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ZiLMaster’ ▲자신 있는 수복을 돕는 ‘FenderMate’ 등과 함께 ▲신개념 진공 잇몸 케어 및 구강세정기 ‘Dr. Pik’ ▲명품 치과기구 ‘YDM’ ▲CAD/CAM용 지르코니아 디스크 ‘ZR Lucent’ 까지 다른 전시회에서는 만날 수 없는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교정부스에서는 Damon Symposium에서 소개된 개폐형 슬롯 설측 ‘Bracket ALAS’와 ‘Damon Clear 2’, ‘Damon Q’ 등이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현장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최근 가입자 수 약 1500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에 대한 이벤트도 계속 이어진다.

이날 DV WORLD의 덴탈이마트 부스를 찾는 멤버십 회원에게는 방문 즉시 DV POINT 3만점이 제공된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 즉시 DV POINT 10만점 적립과 함께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무료 택배 서비스 등 총 10가지에 달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행사장을 일찍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Time Sale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전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되는 Time Sale 이벤트에서는 치과기구의 명품 Hu-Friedy 큐렛과 스케일러 4자루를 약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서 만날 수 있으며, ‘Optibond Versa kit’와 ‘Optibond S’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규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고 당일 DV WORLD에 방문해 상담을 받으면 별도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샤인학술대회와 Damon Symposium 사전등록은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 통합회원은 3만원에 등록 가능하다.

학술대회를 제외한 DV World 전시회만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월 28일부터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된다. DV World 전시회 참가 등록은 무료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