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mall 멤버십 회원 전용 서비스, 모두투어와 제휴… “멤버십 혜택과 DV Point 활용 서비스 제공 노력”

DVmall이 멤버십 회원 전용 ‘DV tour’ 서비스를 오픈했다.

DV tour는 모두투어와 제휴했으며, DVmall에서 DV Point를 사용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DVmall 홈페이지 메인의 ‘DV tour’ 탭을 통해 접속된 모두투어 사이트에서 패키지여행상품을 예약한 후, 전용 결제창을 통해 결제하면 된다.

DV tourDV Point로만 구매할 수 있다. DV Point 적립권 구매 시 더욱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DV Point 적립권 구매 시 추가 포인트를 증정하며, DVmall 멤버십 회원 전용 적립권을 구매할 경우 신흥 주식을 차등 증정하고 있다.

2018년 처음 선보인 DVmall 멤버십은 치과의사들의 입소문을 타고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다. DVmall 멤버십 회원은 상시 10% 할인, 덴탈잡 이용권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다. 구매 금액 상관없이 무조건 무료 배송을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더불어 가입 시 제공되는 다양한 사은품과 특정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푸짐한 혜택도 DVmall 멤버십의 특징이다. 특히 골드니안 구매 시 10g DV Point 1P 또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장을 증정한다.

DVmall 멤버십은 동료 치과의사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선물하기를 통해 가입한 회원과 선물한 회원 모두에게 DV Point 3P와 프리미엄 피자세트 중 택일 증정한다.

치과기공사들을 위한 전용 DVmall 치과기공사 멤버십도 있다. 멤버십 회원인 치과의사가 치과기공사를 혹은 반대로 멤버십 치과기공사 회원이 치과의사에게 멤버십 가입을 추천하면, 양측 모두에게 각 5P씩 증정하는 상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DVmall 관계자는 앞으로도 DVmall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혜택과 DV Point를 무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