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위, 업체 및 제품 사전 비교‧구매 기회 제공… 전시기간 이벤트 ‘풍성’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전용 온라인 쇼핑몰 ‘SIDEX e-SHOP’이 4월 1일 문을 연다.

SIDEX 2019 조직위원회는 전시회 이전에 참가업체 및 주요 제품을 비교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SIDEX e-SHOP’을 첫 선보이며, 4월 1일부터 26일까지 운영된다.

‘SIDEX e-SHOP’ 온라인 사이트(www.sidexeshop.or.kr)에서 위시리스트에 필요한 품목을 담아두고, 제품 결제와 수령은 전시기간 중 해당 부스를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이에 따라 참가업체는 주력제품에 대한 홍보 기회를 갖게 되고, 참관객인 치과의사들은 사전에 제품 및 가격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SIDEX 조직위는 ‘SIDEX e-SHOP’ 활성화를 위해 첫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IDEX e-SHOP’에 처음 로그인하는 학술 사전등록자 가운데 랜덤으로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처음 로그인했을 때 ‘이벤트 당첨’ 문구와 팝업창으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다운로드를 하면 마이페이지에서 당첨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물품은 SIDEX 2019 전시장 현장에서 해당부스를 찾아 수령하면 된다.

또한 SIDEX 조직위는 로그인 방법도 최대한 간소화해 편의를 도모하고 있으며, 치협 종합학술대회 등록자는 면허번호와 이름을 입력하면 간편한 접속이 가능하다.

SIDEX 조직위는 “SIDEX e-SHOP은 참여업체와 참관객들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투자”라면서 “SIDEX가 준비한 새로운 시도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올해 SIDEX에는 참관객 및 업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마련돼 있다.

전시회 활성화를 위한 조직위 차원의 치과의사 대상 경품추첨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커피상품권과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국내 제조사 수출증대를 도모하기 위한 ‘해외바이어 초청지원 프로그램’을 비롯해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 전시존’ 및 ‘대형 LED 스크린’ 등 참여업체를 위한 혜택도 눈에 띈다.

한편 ‘SIDEX 2019’는 5월 10~12일 코엑스 B1, C, D 전시홀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조직위는 지난 21일 부스추첨을 마무리하고,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