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와 빵 저렴 판매, 병원 임직원‧재학생 추가 할인… 12월 오픈 100일 이벤트 진행

덴탈비타민이 지난 9월 경희대학교 치과병원 1층에 ‘DV CAFE 경희대 치과병원점’을 오픈했다.

DV CAFE는 그동안 전시회에서 DV World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커피와 휴식공간을 제공해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경희대 치과병원점 오픈은 DV World와 DV CAFE에 보내준 사랑을 고객들의 모교 병원과 후배들에게 돌려주는 일환으로 이뤄졌다.

DV CAFE 경희대 치과병원점에는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 커피 메뉴와 프리미엄 TEA를 중심으로 아침에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빵과 음료가 포함된 모닝 세트도 있다. DV CAFE에서 판매하는 모든 빵은 100% 유기농 우리 밀로 만들었다.

특히 병원 임직원과 교직원을 비롯해 경희대치과병원 방문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료를 판매하며, 병원 임직원과 재학생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진행 예정인 DV CAFE 경희대 치과병원점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 등 고객 만족 행사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덴탈비타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덴탈비타민은 “이번에 오픈한 DV CAFE 경희대 치과병원점을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덴탈비타민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